안녕하세요,
프랑스 철도와 영국 철도를 이어준 유로스타는 겟링크 Getlink와 함께 합니다.
프랑스와 영국을 터널로 연결한 유로터널과 유로스타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로터널과 유로스타를 관리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기업은 알지 못했습니다. 프랑스 유로터널 회사 겟링크 Getlink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고 소개 및 공유를 합니다.
Eurotunnel Group이었던 Getlink는 해양 터널 기초공사가 2086년까지 허가된 유럽 민간 기업 입니다. Getlink는 Eurotunnel(Eurotunnel Le Shuttle와 Eurotunnel Le Shuttle Freight 브랜드와 함께 유로터널을 주고받는 리더들), Europorte(프랑스 민간 철도화물 운송업체), ElecLink(영국과 프랑스 간의 미래 전기의 연결) 및 CIFFCO ( 철도 거래 전용 교육 센터) 들을 포함합니다. 겟링크는 2,100만 명 이상의 승객들 170만 대의 트럭, 270만 대 자동차, 18억 톤 킬로미터 이상의 상품, 곧 1 기가 와트의 전기를 운송합니다. ( 2020년 7월 2일 기준 수치). 파리 증권 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된 Getlink는 재정적 구조 조정으로 극복 한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큰 호황을 누렸습니다.
고객 서비스: 0 810 63 03 04
CEO: Jacques Gounon (2005년 6월 14일?)
본사: 파리
CFO: Geraldine Perichon
창립: 1986년 8월 13일
자회사: Europorte, Europorte Channel
겟링크(Getlink) 역사
1986년 1월 20일 Francois Mitterrand와 Margaret Thatcher는 프랑스-영국 컨소시엄 인 "France-Manche-Channel Tunnel Group"이 제시한 Eurotunnel 프로젝트가 선택되었다고 릴에서 발표했습니다. 3월 14일, 프랑스-영국 컨소시엄 인 "France-Manche / The Channel Tunnel Group", 채널 터널의 건설, 자금 조달 및 운영을 허가하는 양보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Eurotunnel Group은 8월 13일에 설립되었으며, 공급 업체인 TransManche Link (TML)와 터널 건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987년 유로터널은 12월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로터널은 1994년 5월 6일 인 6년 반 후에 개통되었습니다.
1990년 이 해협 아래에 건설된 세 개의 터널 중 첫 번째 터널은 12월 1일에 시추되었습니다. Philippe Cozette와 Graham Robert Fagg는 전 세계 카메라 앞에서 악수를 하고 국기를 교환했습니다.
1994년 Eurotunnel의 전환점입니다. 실제로 2분기 동안 그룹은 점차 상업 운영을 위한 터널을 개방합니다. 5월 6일 엘리자베스 2 세 여왕과 프랑스 대통령 프랑수아 미테랑이 공식 취임하고, 6월 1일 첫 번째 화물 열차 통과했습니다. 7월 25일 Eurotunnel 트럭 상용 서비스 개시하고 11월 14일 첫 번째 유로 스타 통과했습니다. 12 월 22 일 자동차 상용 서비스 개시하고 정지적으로 터널의 철도 활동을 운영했습니다.
1995년 프랑스 측에는 건축가 Philippe Ameller와 Jacques Dubois의 작품 인 Calais의 채널을 따라 2,200m2 규모의 기념비적인 정보 센터가 세워졌습니다.
1996년 셔틀 트럭에서 발생한 화재로 운영에 방해를 가졌습니다.
2004년 2월 17일 Eurotunnel 그룹은 경쟁에 대한 철도화물의 개방과 함께 프랑스에서 철도 운영사로서 유럽 면허를 취득한 최초의 민간 기업이되었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프랑스 당국이 자회사인 Europorte에 부여하며 유럽 연합 전역에서 유효합니다.
2005년 RFF 네트워크에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urotunnel 그룹은 이제 두 가지 철도 운송을 수행합니다.
2007년 물에서 나온 그룹은 어려운 시작 이후에 2007년 처음으로 백만 유로의 이익을 발표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통해 그룹은 재무 구조 조정 계획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2009년 11월 Eurotunnel은 Veolia Cargo France를 구매하여 화물 개발을 계속했습니다. 직원 500 명과 철도화물 및 물류 서비스를 전문으로하는 판매량은 4 천만 유로 10입니다. 이 인수로 Europorte 앙상블이 탄생했습니다.
2012년 해상 회사인 SeaFrance가 청산 된 후 Eurotunnel은 3대의 페리를 구입했습니다. 이 그룹은 이제 MyFerryLink라는 이름을 가진 SeaFrance의 전 직원의 SCOP에 선박을 임대합니다. 이 회사는 8월 20일 Berlioz와 Rodin이 도버로 향하는 첫 번째 횡단과 함께 출범했습니다.
2015년 8월 20일 프랑스와 영국 내무 장관 Bernard Cazeneuve와 Theresa May는 이주민 유입과 안보 및 인도주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 칼레에서 양자 간 협력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2017년 11 월 20 일 Eurotunnel Group은 채널 터널 운영자로서의 역사적 역할 외에도 group의 변화를 가져오고 모든 활동을 포함하기 위해 Getlink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urotunnel이라는 이름은 채널 터널을 운영하는 자회사의 이름으로 남아 있습니다.
2018년 3월 Atlantia는 Goldman Sachs의 Getlink 지분 15.49%와 의결권 26.66%를 약 10억 유로에 인수했습니다.
2018년 6월 Getlink와 EY는 채널 터널을 통한 영국-유럽 무역 흐름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유럽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2019년 5월 Getlink는 채널 터널의 운영 25 주년을 기념하여 프랑스 쪽 터널 입구에 거리 예술 아티스트 YZ의 기념비적인 프레스코 화를 제작했습니다.
2020년 7월 17일 기준으로 감독위원회 위원장과 최고 경영자 직책을 분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Jacques Gounon은 회장으로 남아 있고 Yann Leriche는 새로운 CEO가 되었습니다.
겟링크(Getlink) 홈페이지
겟링크(Getlink) 자회사
Europorte
Europorte Channel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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